주의 일을 위한 수고

December 28, 2017

올해 마지막 주간 묵상구절은 고전15장 58절입니다.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며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을 앎이라"

무언가 열심히 수고했는데 그것이 헛된 수고였다면 너무 억울할 것입니다. 그런데 바울은 우리가 힘쓰는 "주의 일"은 결코 헛되지 않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견고히 흔들리지 말고 더욱 그 "주의 일"(the work of the Lord)에 항상 힘쓰는 자가 되라고 권면합니다.

"주의 일"은 무엇일까요? 바울은 고전16:10에서도 디모데도 나와 같이 주의 일에 힘쓰는 자라며 그들 가운데 있게 하라고 말합니다. 바울이나 디모데가 했던 주의 일은 바로 예수와 복음전파를 위해 힘썼던 모든 수고였을 것입니다. 그 수고는 주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일이며 주님도 이를 위해 이 땅에서 수고하셨던 분입니다.

우리 주님은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저와 여러분의 수고를 통해 주의 나라와 주의 복음이 이 땅에도 이루어지는 것을 가장 기뻐하실 것입니다. 올 한 해 복음을 위해 열심히 수고하고 2017년을 마무리하시는 여러분 모두를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새해에도 헛되지 않은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Happy New Year! 

 

Please reload

Recent Posts

Please reload

지난 글들

Please reload

Tags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새    믿    음    교    회

KOREAN CHURCH OF NEW FAITH

  • YouTube Social  Icon

10330 Carmel Mountain Road

San Diego, CA 92129

858-527-2736

©2017 BY 새믿음교회